FC남동, 시흥 잡고 상위권 탈환 '시동'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FC남동, 시흥 잡고 상위권 탈환 '시동'

인천남동축구단(이하 FC남동)이 문준호와 안준한의 릴레이 골로 승점 3점을 챙기며 상위권 탈환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FC남동은 지난 8일(토) 오후 경기도 시흥정왕체육공원에서 열린 '2020 K4리그' 12라운드 시흥시민축구단과의 경기를 0-2 승리로 장식, 7승1무4패(승점 22점)로 팀 순위를 한 계단 끌어올린 4위에 이름을 올렸다.

FC남동은 이날 골키퍼에 송영민, 수비에 오성진-강병휘-전우성-이호진 라인을 구축하는 한편, 미드필드에 유동규- 오주헌-고민혁-안준한을, 최전방 공격수에 문준호와 강민규를 포진 시켰다. 

선취골은 문준호의 발끝에서 나왔다.
후반 11분 왼쪽 사이드라인에서 오성진에게 볼을 받은 문준호는 패널티킥 박스 앞으로 돌파 자신의 주특기인 오른발 감아차기 '원더골'을 연출, 2경기 연속골의 주인공이 됐다.

이어 쐐기골은 시즌 초반 심각한 부상으로 최근 3경기만에 선발 출전 기회를 잡은 안준한이 뽑아냈다.

후반 41분 강병휘의 스루 패스를 받은 안준한은 시흥시민의 수비라인을 완벽하게 허물면서 침투, 골키퍼와의 1:1 상황에서 침착하게 'K4리그' 데뷔골을 성공 시켰다.

안준한은 "수술 이후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몸 끌어올리기에 부단히 노력했다"며 "아직 몸이 완벽한 상태는 아니지만 앞으로 팀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FC남동은 오는 15일 진주시민축구단을 시작으로 22일 고양시민축구단, 9월 5일 양평FC를 상대로 홈 3연전을 펼칠 예정이다.

임경배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