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남동, 120일만에 4연승 재연출...짜릿한 승리의 기쁨 맛 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FC남동, 120일만에 4연승 재연출...짜릿한 승리의 기쁨 맛 봐

리그 3위 탈환, 프레이오프 진출 숨가쁜 레이스
인천 남동구민축구단(이하 FC남동)이 문준호-유동규의 릴레이 골에 힘입어 120일만에  또 다시 4연승의 짜릿한 승리의 기쁨을 맛 봤다. 

FC남동은 10일 오후 충북 충주시 탄금대축구장에서 열린 '2020 k4리그' 20라운드 경기에서 충주시민축구단을 2-1로 눌러 12승1무6패(승점 37)를 기록, 팀 순위를 한 계단 위인 3위로 끌어 올렸다.
FC남동의 첫 골은 캡틴 문준호의 발에서 터졌다.
경기 시작과 함께 충주 진영 깊숙이 볼을 찔러주며 탐색전을 벌이던 FC남동은 전반 3분 충주 용병 안테가 하프라인 부근에서 왼쪽에 뒤쳐져 있던 수비수에게 백패스 하는 틈을 타 문준호가 볼을 곧바로 가로채 수비수들을 뚫고 왼쪽 페널티에리어로 침투 자신의 주 특기인 왼발 감아차기로 골망을 흔들어 선취골을 뽑아냈다. 

쐐기골은 리그 득점랭킹 1위인 유동규의 오른발에서 나왔다.
후반 4분 충주의 오른쪽 엔드라인에서 이진석이 골문 앞으로 낮게 크로스 한 볼을 유동규가 골키퍼 정면에서 몸을 던지며 오른발 발리슛을 날려 추가 득점 2-1로 달아났다.

충주는 후반 44분 박지영이 남동 페널티에리어에서의 혼전 상황 중 아크 정면으로 흘러 나온 볼을 그대로 슈팅 추격골을 넣었지만 FC남동의 4연승 질주를 막기에는 역부족 이었다.

한편, FC남동은 오는 17일 오후 프레이오프 진출을 놓고 치열한 승점 경쟁을 펼치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을 상대로 5연승을 향한 일전을 펼친다.

임경배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